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샘표, ‘2017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 개최

기사승인 2017.08.09  20:49:09

공유
default_news_ad1

샘표가 8월 8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내 위치한 ‘서울상상나라’ 에서 ‘2017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展'을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 열리는 이 전시회는 ‘샘표 맛있는 추억 그림대회’를 통해 접수된 2만 5,874점의 그림 중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추억'이라는 주제가 잘 드러난 140개의 작품들을 모아 전시하는 기획전이다.

​선정된 140개 작품은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으로 최종 선정될 예정이며, ‘대상’에 뽑힌 작품은 샘표 양조간장501 라벨에 인쇄되어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된다. 140개의 선정작은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인기상’은 27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전시회를 기획한 샘표 홍보팀 담당자는 “한국은 OECD 국가 중 ‘부모와 함께 하는 저녁식사 빈도’가 가장 낮은 국가로 선정될 만큼 가족이 함께 식사하는 것이 점점 줄고 있는 게 현실이다. 하지만 이번 그림대회를 통해 살펴본 아이들의 맛있는 추억은 ‘가족과 함께하는 식사’ 였다” 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가족이 함께 하는 건강한 집밥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샘표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에서는 전시회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와 ‘맛있는 추억 스티커북 증정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온라인 투표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하여 샘표 마켓 상품권 1만원 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 전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요셉 편집 ahc03@naver.com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