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100% 자연치즈로 만든 롯데푸드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 스틱' 출시

기사승인 2017.06.26  22:06:04

공유
default_news_ad1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는 레스토랑 퀄리티의 요리를 구현한 ‘라퀴진’의 신제품으로 자연치즈로 만든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 스틱’을 출시했다.

프랑스어로 훌륭한 ‘요리’라는 뜻의‘라퀴진’은레스토랑 등 전문점에서 인기가 높은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한 브랜드다. 롯데푸드는 지난 해부터 현재까지 함박스테이크, 로스트햄, 풀드포크, 리치소시지, 오븐치킨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라퀴진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 스틱’은 바삭한 피(皮)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 있는 간편 간식이다. 모짜렐라 치즈는 100% 자연치즈로 만들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흔히 외식 전문점에서 맛 볼 수 있던 고급 치즈 스틱을 가정용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자연치즈 특유의 길게 늘어나는 특징이 먹는 재미를 줘 아이들 간식으로 적합하다. 바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또한 라퀴진 함박스테이크에 곁들여 먹으면 훌륭한 한 접시의 라퀴진 정식으로 즐길 수 있다.

조리 할 때는 냉동 상태의 치즈스틱을 식용유에 1~2분간만 튀기면 노릇하게 완성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라퀴진 모짜렐라 치즈 스틱은 외식 전문점에서 즐기던 치즈 스틱의 맛을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게 만든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고 했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