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정원 ‘츄앤 먹고 발리여행 가자~

기사승인 2017.06.24  16:12:30

공유
default_news_ad1

대상㈜ 청정원이 웰빙 원물간식 브랜드 ‘츄앤(CHEW&)’의 새로운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최근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인도네시아 발리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츄앤 먹고 발리 여행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츄앤 제품 안에 들어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나온 행운번호를 청정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는 형식이다. 츄앤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스크래치 쿠폰 개수만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인도네시아 발리의 5성급 호텔 4박 숙박권과 비즈니스 왕복 항공권 2장이 제공되며, 2등 당첨자 24명에게는 동일 호텔의 3박 숙박권과 왕복 항공권 1장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3등 당첨자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츄앤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츄앤 광고영상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하늬-크리샤츄 가 출연한 광고영상 2편 중 1편을 골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츄앤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츄앤 제품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간식 ‘츄앤’이 소비자들에게 쉽고 유쾌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고객접점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지난 4월 신제품 츄앤 ‘파인애플고구마츄’를 출시하고, 올해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6’에 출연해 청순한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으로 사랑 받은 크리샤츄를 츄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기존 모델인 이하늬의 우아한 매력과 크리샤츄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어우러진 이번 신규 TV광고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진 모델의 이미지를 통해 츄앤을 유쾌하게 전달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