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버거킹, ‘붉은대게와퍼’-‘붉은대게통새우버거’ 출시

기사승인 2017.06.02  00:08:42

공유
default_news_ad1

버거킹이 게살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 2종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를 출시했다.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붉은대게와퍼(단품 5,900원/세트 7,900원)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단품 5,700원/세트 7,700원)는 국내산 붉은대게살 패티를 사용하여 은은하고 부드러운 게살의 맛을 살렸다.

붉은대게와퍼는 직화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와 붉은대게살 패티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또한 올드베이 베이스 시즈닝이 가미된 타르타르 소소와 매일 아침 매장에서 슬라이스 하는 토마토,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양배추, 양파 등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맛의 균형을 잡았다. 올드베이 시즈닝은 다양한 향신료와 허브를 섞어 해산물 요리에 잘 어울리는 양념이다.

한편 버거킹 최초로 선보이는 ‘리얼 씨푸드 버거’인 붉은대게통새우버거에는 순쇠고기 패티 대신 붉은대게살 패티와 통새우 3마리, 신선한 야채가 함께 들어있다. 올드베이 베이스 시즈닝이 더해진 타르타르 소스로 게살의 풍미를 한층 더 높이는 동시에 버거킹 특제 갈릭페퍼 시즈닝이 된 통통한 통새우를 넣어 탱글탱글한 식감까지 살렸다. 여기에 고소한 호밀 브리오슈 번을 사용해 맛의 조화를 이뤄낸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여름을 앞두고 바다의 향이 물씬 나는 붉은 대게를 활용한 프리미엄 버거 2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붉은대게통새우버거는 쇠고기 패티 없이 씨푸드로만 구성한 버거킹 최초의 리얼 씨푸드 버거로 새로운 시도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으며 동시에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초여름 시즌의 시작과 함께 출시된 버거킹의 신메뉴,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벌뉴스 webmaster@rivalnews.co.kr

<저작권자 © 라이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